SBS스포츠, 그랑프리 여자 배구 단독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8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아시안게임 금메달에 도전하는 여자배구대표팀의 경쟁력을 확인하는 2014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가 SBS스포츠에서 생중계된다.

SBS스포츠는 내달 1일부터 열리는 2014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를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이번 대회에서 이선구 감독(GS 칼텍스)이 이끄는 여자배구대표팀은 아시안게임 금메달 목표를 향한 가능성을 확인한다는 각오다.

한국 대표팀이 치르는 예선경기 중 8월 1주차 화성에서 열리는 태국, 독일, 세르비아와의 경기가 SBS스포츠에서 생중계 된다. 예선 첫 세 경기가 안방에서 열리는 만큼 이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야 아시안게임을 향한 순항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브라질, 중국, 도미니카 공화국, 독일, 일본 등과 함께 1그룹에 편성돼 있는 우리나라 대표팀은 예선전을 시작으로 4주간의 열전에 돌입하게 된다. 1그룹 예선에서 개최국 일본을 제외하고 4위에 오를 경우, 2그룹 상위 1팀과 함께 총 6팀이 경합을 벌이는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V리그와 프로배구 컵대회 등을 중계하고 있는 SBS스포츠는 2014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에 이어 2014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도 단독으로 중계하며 배구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BS스포츠가 제작하는 경기들은 국제신호로 제작돼 전세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