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뚜레쥬르 '순 시리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5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푸드빌 제공]

재료부터 다른 차별화된 베이커리로 거듭나기 위한 뚜레쥬르의 노력이 2013년 '순우유'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정점을 찍고 있다.

순우유 시리즈의 호응에 힘입어 뚜레쥬르는 재료를 중심으로 한 순(純)시리즈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

2013년 1월 '빵속에 순우유'에 이어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 반죽한 '순수한 맛 순우유 식빵', 뜯어먹는 간식용 케이크인 '맛있게 뜯어 먹는 순우유 쉬폰' 10여종을 추가 출시했다.

올해 4월에는 품질 좋은 재료를 강조한 '순純 시리즈'의 후속작 '순치즈' 시리즈 등 치즈로 맛을 낸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뚜레쥬르 순치즈 시리즈는 파르메산, 체다, 고다 등 다양한 치즈를 듬뿍 넣어 맛을 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빵속에 순치즈’와 ‘동글동글 순치즈’에는 원유를 그대로 숙성해 만든 자연치즈를 사용해 더욱 눈에 띈다.

자연치즈란 원유를 유산균,효소 등으로 응고시키고 훼이(whey, 원유에서 단백질과 지방 성분을 빼고 남은 맑은 액체)를 제거한, 다른 식품 첨가물은 넣지 않은 치즈다.

'빵속에 순치즈'는 하얀 빵 속에 자연치즈와 유기농 우유로 만든 순우유 크림을 듬뿍 넣어 순수한 치즈와 우유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동글동글 순치즈’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슈 안에 자연치즈와 달콤한 슈크림을 넣어 맛을 냈다.

‘순치즈케이크’는 순수한 자연치즈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크림치즈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2012년 시작한 ‘빵을 읽다’ 캠페인 이후 재료를 강조한 제품들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뚜레쥬르 순치즈 시리즈 역시 맛과 건강을 고려해 빵을 선택하는 트렌디한 고객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