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키즈 JJCC, 데뷔 앨범 재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21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JCC 앨범 재킷]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성룡 키즈 신인 아이돌 그룹 JJCC(더블JC)가 오색(五色) 매력을 발산했다.

20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성공적인 K-POP 데뷔 무대를 갖은 JJCC가 데뷔곡 ‘첨엔 다 그래’ 음원공개에 앞서 각기 다른 다섯 남자들의 매력이 풍겨지는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블랙&화이트가 조합된 모던한 의상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JJCC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마초적인 남성미가 묻어나는 리더 심바(SimBa)와 오묘한 4차원 카리스마의 이코(E.co), 동화 속 왕자님이 환생한 듯 조각 같은 외모의 에디(Eddy)와 고양이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유쾌한 남자 프린스 맥(Prince Mak), 마지막으로 귀여운 경상도 악동 산청(San-cheong)등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개인 컷이 눈길을 끈다.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사진에서만 봐도 알 수 있듯 다섯 멤버들은 성격도 취향도 모두 제각각”이라며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다섯 명이 음악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위해 하나로 뭉쳤다. 한곡의 노래를 통해 다섯 가지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것은 JJCC가 지난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성공적인 K-POP 신고식을 마친 JJCC는 오는 24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첨엔 다 그래’를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