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KBS 새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로 2년만에 안방 복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10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강우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김강우가 KBS 새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의 남자주인공 강도윤 역에 캐스팅됐다.

배우 김강우가 맡은 강도윤은 ‘억울하면 출세하라’는 마인드로 검사가 된 인물이다. 어머니와 여동생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지만, 갑자기 여동생이 살해당하면서 정신적 갈등을 겪고 치열한 복수를 펼치게 된다.

김강우는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로 관심을 모은다. 최근 영화 돈의 맛’, ‘결혼전야’, ‘찌라시: 위험한 소문’ 등 스크린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온 만큼 브라운관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김강우가 주연을 맡은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는 음모에 휘말려 가족을 잃은 한 남자의 복수극을 그린다. 가족의 복수를 위해 직접 가족을 파괴한 자들의 밑으로 들어가 충성을 맹세했다가 거대한 소용돌이에 휩싸이는 인물의 이야기가 치열하고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KBS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는 ‘각시탈’ 유현미 작가와 ‘힘내요 미스터김’의 홍석구PD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