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차 '러브 앤 샤인' 연장… 커플 대상 로맨틱 영화제 초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5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러브 앤 샤인' 페스티벌을 연장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준비한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로맨틱 영화제는 로맨틱 시승 이벤트에서 당첨된 200커플 대상으로, CGV 프리미엄 영화관 3곳 (압구정 씨네 드 쉐프, 청담 프라이빗 씨네마, 여의도 프리미엄)에서 오는 13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영화제는 뉴욕, 파리 등 도시를 배경으로 이뤄진 러브 테마 영화를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영화제로 꾸준히 호평을 받아온 스테디 영화 ‘라붐’과 개봉 10주년을 맞아 지난 해 12월 재개봉 했던 ‘러브액츄얼리(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프리미엄 극장에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해당 영화제에 참여하려면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로맨틱 시승이벤트에 참여 및 응모하면 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더 뉴 A클래스, 더 B클래스 더 C클래스, 더 뉴 CLA클래스, 더 뉴 E클래스를 시승한 후 시승차 내부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당첨여부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클럽 메드 커플여행권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의 기회가 제공한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이달 중 C클래스 아방가르드, 쿠페 출고 고객 대상으로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일루미네이티드 메르세데스 스타 액세서리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E 200 / E 300 엘레강스 출고 고객은 롯데 호텔 1년 멤버십 패키지가 제공된다.

해당 멤버십은 서울 2곳, 부산, 제주도, 울산 포함 전국 5개 롯데 호텔에서 사용가능하며 △무료숙박권 (1매) △객실 50%할인 우대권 (4매) △뷔페 또는 사우나 등 무료 이용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드리고자 로맨틱 영화제 등 차별화된 체험 이벤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러브 앤 샤인 페스티벌을 통해 낭만적인 시간 보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