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설날맞이 ‘꽃보다 당신’ 페스티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09 1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농협홍삼 '한삼인'은 설날을 맞아 한삼인 제품 구매 시 추첨 통한 유럽 여행권 증정과 함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는 '꽃보다 당신' 페스티벌을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꽃보다 당신'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명절로 인해 심신이 지치기 쉬운 3050여성의 활력을 북돋우기 위해 기획됐으며, 가맹점 적립고객 및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권, 쉐라톤 커플 스파&디럭스룸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1등(5쌍)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크로아티아 6박 8일 여행권을, 2등(10쌍)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쉐라톤 디럭스룸 1박을 포함한 커플스파 이용권을, 그리고 3등(100명)에게는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는 신제품 '백연홍'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제품에 따라 10~20% 할인 및 신제품 구매 시 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다른 원료를 일체 넣지 않고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진한 액기스 형태로 제조한 고순도 홍삼농축액 '홍삼정골드', 저온추출법으로 6년근 홍삼을 36시간 달여내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설탕, 보존료 등의 부재료를 넣지 않아 100% 홍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홍삼순액', 그리고 동의보감에서 효능을 인정한 공진단의 주원료인 녹용, 당귀, 산수유에 6년근 홍삼분말과 홍삼농축액 및 침향을 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대환(大丸) 제품 '심의환'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고품질의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천궁 등 10여 종의 한약재를 부원료로 사용하고 합성감미료와 합성착향료를 넣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더 정직한 홍삼', '더 정직한 수 블루베리 골드'와 양삼(15,20,30지) 600g 및 절삼, 홍삼양갱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연령과 취향에 따라 알뜰하게 명절선물을 준비하고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밖에도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진노세이드 함량을 높여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홍삼정프라임', 그리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백수오, 속단, 당귀를 원료로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효과로 식약처가 여성 갱년기증상 개선 효능을 인정한 헬스케어 신소재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EstroG®)'을 함유한 '더블오365', 6년근 홍삼에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더한 '백연홍'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농협홍삼 '한삼인' 류태일 마케팅팀장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제품할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경품까지 마련한 프로모션 행사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삼인 제품과 함께 따뜻한 설 연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