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재능기부’와 함께하는 「제5회 HERB CONCERT」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22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 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용충)은 오는 12월 10일(화), 오후5시 30분부터 인천중구문화회관 2층 공연장에서 재능기부와 함께하는 “제5회 HERB CONCERT”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장애인 및 가족 등 500명을 초대해 현악앙상블 ‘담음’, 해오름오케스트라, 밸리댄스, 마임, 클래식 기타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특히 이날 공연팀들은 '재능기부'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참여해 '나눔 문화운동'의 확산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팀 ‘해오름오케스트라’는 오케스트라 연주자의 꿈을 가진 장애・비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되어 바이올린, 플릇, 피아노 등의 악기를 연주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복지관에 모여 합주 연습을 통해 꾸준히 실력을 키우고 있으며, 2012년 허브콘서트 첫 공연을 계기로 지역사회 각종 공연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날 수익금은 장애인복지사업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jgwelfare.or.kr 또는 복지관(032-880-2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허브콘서트포스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