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코리아는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대중에게 알려진 모델 한혜진의 이미지가 써마지®FLX가 지닌 신뢰와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대표할 수 있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특히 한혜진 모델은 최근 KBS 2TV 새 연애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의 MC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개인 유튜브 채널로 운동과 라이프스타일 팁을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워너비' 아이콘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이번 캠페인은 2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 온 써마지®FLX를 체계적인 피부 관리의 명확한 '시작점'으로 제안하는 데 중점을 뒀다.
메인 영상에 이어 이번 캠페인에서는 한혜진 모델의 자기 관리 철학을 담은 'No Pain, No 혜진' 편, 나에게 주는 선물처럼 시술받는 트렌드를 소구하는 'It’s my Birthday' 편, 그리고 써마지®FLX 정품 팁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는 'Tip Lounge' 편까지 총 3편의 광고 영상이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 직관적이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써마지®FLX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한상진 솔타메디칼코리아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피부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 전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얼리 케어(Early Care)를 추구하는 트렌디 세대의 요구를 반영했다”며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는 선택으로서 써마지®FLX가 현명하고 체계적인 관리의 시작을 위한 명확한 기준점이 될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