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메가박스와 SK텔레콤이 만나면? 12월 첫째주 할인 이벤트 '팡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2-04 11: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박스 제공]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SK텔레콤 T멤버십이 12월 첫째 주 T day를 5일간 실시한다.

메가박스와 T멤버십은 52시간 근무제 확대로 평일 영화를 즐기는 직장인들을 비롯해 혼영족, 가족 단위 고객, 커플 등 다양한 형태의 T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연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월 1회 진행하던 T day를 주간 이벤트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T day는 SKT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메가박스에서 3일부터 7일까지 상영 영화를 예매하면 T콤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에서 기간 내 VIP 무료영화 예매, 내맘대로플러스 1+1, COUPLE 1+1, 인피니티 무료영화 예매, 데이터플러스T멤버십 할인 등을 통해 영화를 관람하는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관람 당일, T콤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콤보는 오리지널 팝콘(R) 1개와 탄산 음료(R) 1개로 구성되며, 현장에서 티켓 발권 시 쿠폰이 발행 되고 매점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T day는 SKT가 T멤버십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4월부터 실시되었다. 특히 메가박스는 월 1회 제공해오던 혜택을 12월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동안 제공하는 Week 혜택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