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 한국산업인력공단 숙련기술원 동남아 직업훈련 관계자 연수단 듀얼공동훈련사업 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9-19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18일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숙련기술원 동남아 직업훈련 관계자 연수단 16명을 대상으로 한국형 듀얼공동훈련센터 사업 및 듀얼공동훈련사업 기업 우수사례 설명회를 개최하고 학과 견학을 실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는 9월 18일 한국산업인력공단 숙련기술원에서 연수 중인 동남아 직업훈련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국형 듀얼공동훈련사업 및 듀얼공동훈련 기업 우수사례 설명회를 개최하고 학과 견학을 실시하했다.[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


이날 설명회에서는 한국폴리텍대학의 역사 및 역할에 대한 설명과 한국형 듀얼공동훈련센터의 사업 배경, 목적, 듀얼공동훈련센터 운영시스템 등에 대하여 설명하고 2017년 듀얼공동훈련센터 우수사례 중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한 (주)삼천의 조대훈 부사장의 일학습병행제 우수사례에 대한 설명회도 병행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손태일 처장은 독일과 한국의 듀얼공동훈련센터 사업의 차이점을 설명하였으며, 연수단의 현장훈련교사의 자격 등 많은 질문에 자세하게 설명했다.

연수단은 “한국형 듀얼공동훈련센터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에 감사하다”며 “ 자국의 듀얼공동훈련 일학습병행제 사업을 위하여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