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화와 액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번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5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찍스, 가을맞이 20% 더블할인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찍스(대표 송정진)는 ‘사진@액자’와 대형인화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간은 이달 29일 오전 10시까지 주문 건에 대해서다. 이번 이벤트는 찍스 홈페이지(www.zzixx.com)를 통해 사진@액자와 대형인화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며, 기본 소형액자 모델인 베이직 블랙코팅 ‘4x6사이즈'의 할인된 가격은 3840원이다.

찍스 사진@액자는 사진인화부터 액자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액자 제작 서비스로 말한다.

캔버스, 프레임리스 등 프리미엄 액자를 포함한 총 50여개의 상품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찍스의 대형인화는 업계최초로 원데이(One day) 제작발송을 시행해 평일 정오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되며 사진@액자도 주문 후 2일 이내에 제작 발송된다.

또한, 대형인화는 세계 최초로 이미지의 가로 세로 비율에 맞춰 자동으로 사이즈가 정해지도록 설계돼 대형사진, 비규격 사이즈인 파노라마, 대형 정사각형 사진도 원하는 사이즈로 잘림 없이 주문이 가능하다.

[찍스 20% 더블할인 이벤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