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소속사 활동 지원 전혀 없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6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그룹 엠블랙을 떠나는 이준이 몇 개월 전부터 독자적 길을 걸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 가요관계자는 16일 오후 아주경제에 "이준이 소속사 제이튠캠프에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고 통보한 후 혼자서 활동해왔다. 드라마 촬영 현장에도 개인 차를 이용해 이동했고, 스케줄 관리도 스스로 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준의 계약 기간이 두 달여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소속사에서의 활동 지원이 전혀 없었다. 향후 거취에 대해 결정된 것은 없는 걸로 알고 있다. 당분간은 혼자서 활동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준은 현재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에 출연 중이다. 10월께부터 홀로 활동해온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에는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내용이 보도됐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이준과 천둥의 법률대리인을 맡은 법무법인해솔(담당변호사 나형진)은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과 천둥을 대리해 최근 두 사람의 전속계약과 관련한 추측성 보도 등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와 향후 의뢰인들의 활동계획에 대한 분명한 입장을 밝히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준과 천둥은 주식회사 제이튠캠프와의 전속계약이 지난 11월 진행된 '커튼콜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모두 종료됐다"면서 "앞으로의 일정과 관련해 이준은 현재 방영되는 드라마 '미스터 백' 촬영에만 집중할 것이다. 천둥 역시 당분간 음악공부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