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유튜브 콘텐츠 '월간한성' 개편…"디지털 고객 접점 강화"

  • 인증 중고차 콘텐츠 '핫딜 매물' 중심 구성

한성자동차 유튜브 콘텐츠 월간한성 사진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유튜브 콘텐츠 '월간한성' [사진=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는 2026년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대표 콘텐츠인 '월간한성'을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인증 중고차 관련 정보를 중심으로 차량 구매 전 단계부터 사후 관리, 인증 중고차까지 이어지는 고객 서비스의 여정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각 여정별로 독립적인 콘텐츠를 구성하면서도, 고객의 차량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 가장 주목되는 부분은 인증 중고차 콘텐츠의 변화다. 한성자동차는 인증 중고차 편을 '핫딜 매물' 중심으로 재편해 단순한 차량 소개를 넘어 실구매자 관점의 정보 전달에 집중하고 있다. 시기별로 경쟁력 있는 매물을 선별해 가격, 차량 상태, 주요 특징을 직관적으로 안내함으로써 인증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한성자동차는 '월간한성'을 중심으로 전시장, 서비스센터, 인증 중고차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유튜브 콘텐츠 운영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월간한성은 단순한 영상 콘텐츠가 아니라 고객이 차량 구매 전 단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채널 코너"라며 "특히 인증 중고차 콘텐츠를 핫딜 매물 중심으로 개편한 이후 고객 반응이 점진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