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뮤직비디오 참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첫 발걸음을 선보인 배우 고인혜는 에이전시 우드와 함께 아누아, 토리든, 아렌시아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모델 활동과 단편영화, 독립영화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배우활동을 해왔으며 순수한 이미지와 다양한 표정,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어 신인배우 중 기대주로 손꼽힌다.
가수 정준일은 신곡 뮤직비디오 작업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팬들은 ‘뮤직비디오 스틸컷 포스터로 만들어달라’,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서 기다린다’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이어가고 정준일의 특유의 겨울 감성을 잘 녹여낸 것 같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배우 고인혜는 "신인때부터 본인의 가치를 알아봐주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손 내밀어준 소속사에 감사드리며 감도있는 정준일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경험을 했고 이번기회를 발판삼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그동안 준비해온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인혜 배우는 드라마 차기작 준비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도 활발이 활동중이다. 앞으로 빛날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