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코리아세일페스타 혜택 이달말까지

  •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최대 350만원 할인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버전사진르노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버전.[사진=르노]
르노코리아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종료 이후에도 이달 말까지 자체 세일 페스타 행사를 이어간다고 17일 밝혔다. 매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르노 메르시 위크'도 올 연말까지 지속한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중형 SUV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의 아웃도어 감성 스페셜 에디션 '에스카파드'를 최대 3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랑 콜레오스 에스카파드는 파노라마 선루프 또는 루프박스를 기본 사양으로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에 적용된 업그레이드된 기능은 물론, 에스카파드만의 내외관 디자인 포인트로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2025년형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2.0 터보 에스프리 알핀 4WD는 최대 350만원, 쿠페형 SUV '아르카나'의 1.6 GTe의 경우 파워테일게이트 무상 제공과 10만원 상당 옵션, 액세서리 구매 혜택을, 전기차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은 전기차 특별 지원금 최대 300만원 혜택 등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스테디셀러 중형 SUV 'QM6'도 생산 월별 100만~300만원의 특별 혜택을 포함해 최대 490만원의 세일 행사를 이달 말까지 이어간다.

르노코리아 '르노 메르시 위크'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23일까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차량을 시승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기간에 차량을 구매한 10명에게는 아쿠아 디 파르마 차량용 디퓨저를 추첨으로 제공하고, 재구매자 2명을 추첨해 다이슨 펜슬백 플러피 콘 청소기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