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입장료 50% 할인해요"···국민카드, 식목일 맞이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24-04-02 11:1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식목일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국립수목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응모한 뒤 'KB Pay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수목원을 방문하고, 행사기간 중 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수목원 입장료 결제금액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광릉숲은 KB페이로 결제 시, 나머지 두 곳은 현장 결제 시 캐시백이 적용된다.

  • 글자크기 설정
  • 4월 14일까지 국립수목원 방문 고객 대상

  • KB페이 앱 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 가능

사진 KB국민카드
[사진=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식목일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국립수목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민카드는 '국립수목원 입장료 50% 할인 받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은 국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며, 이 중 국민카드 내 기업카드·BC카드·선불카드 고객은 제외된다. 대상 수목원은 △국립수목원(광릉숲)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등 총 3곳이다. 행사에 응모한 뒤 'KB Pay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수목원을 방문하고, 행사기간 중 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수목원 입장료 결제금액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광릉숲은 KB페이로 결제 시, 나머지 두 곳은 현장 결제 시 캐시백이 적용된다. 캐시백 적용 한도는 회원별 최대 1만원까지다. 광릉숲 KB페이 결제는 애플리케이션 내 '편의 기능' 속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선택해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면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식목일에는? KB Pay와 행운의 수목원 나들이!'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이 역시 행사에 응모한 뒤 KB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로 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3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0명) △GS25 편의점쿠폰 3000원권(500명) 등을 지급한다. 단, 이벤트·혜택 알림에 동의한 고객만 해당되며, 행사 응모 시 알림 동의는 자동 적용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6월 행정안전부 디지털서비스 개방서비스 참여로 KB페이에서도 국립수목원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