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갑' 안철수·이광재, 주말 표심 공략 '사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4-03-23 14:3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 성남 분당갑 여야 후보들이 4·10 총선 후보 등록 후 첫 주말을 맞아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이번 총선 격전지로 꼽히는 분당갑 후보들은 봉사단 발대식, 산악회 시산제, 주민 간담회 등에 참석하며 지역 민심을 파고들었다.

    안철수 국민의힘 후보는 이날 오전 성남시청에서 열린 농협 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인사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 글자크기 설정
  • 경기도 지역구 평균 경쟁률 2.5 대 1 집계

시민과 만나는 안철수 국민의힘 후보왼쪽와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후보오른쪽 사진연합뉴스
시민과 만나는 안철수 국민의힘 후보(왼쪽)와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후보(오른쪽). [사진=연합뉴스]

경기 성남 분당갑 여야 후보들이 4·10 총선 후보 등록 후 첫 주말을 맞아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공식 선거운동은 오는 28일 시작되지만, 여야의 대진표가 확정된 만큼 선거 초반 기선을 잡겠다는 의미로 보인다.  

이번 총선 격전지로 꼽히는 분당갑 후보들은 봉사단 발대식, 산악회 시산제, 주민 간담회 등에 참석하며 지역 민심을 파고들었다.

안철수 국민의힘 후보는 이날 오전 성남시청에서 열린 농협 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인사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이어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찾아 인사하고 판교도서관 뒤편에서 열린 산사랑연합회 시산제를 찾아 시민들을 만났다.

오후에는 야탑동 상희공원 광장에서 열리는 '수서~경기 광주 복선전철' 주민간담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3차 세부 공약을 발표한다. 이밖에 탄천 정화 봉사활동을 하고 탑마을 선경대우아파트 통합 재건축 주민설명회 등을 찾아 인사하고 표심을 공략한다.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이른 아침 동판교성당을 찾아 산행에 나서는 산악 동호인들에게 인사하며 첫 주말 일정을 시작했다. 이어 시청에서 열린 농협 봉사단 발대식을 찾아 시민들을 만나 인사하고 8호선 전철 연장 관련 판교 시민연합 간담회에도 참석해 민심을 다졌다.

오후에는 탑마을 선경·대우아파트 통합 재건축 주민설명회에 참석하고, 판교 아파트·주택단지, 상가 등을 돌면서 얼굴을 알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