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3-23 09: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가 200만개 판매신화를 기록한 스테디 셀러 블랙 쿠션에 이어 새로운 쿠션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은 엘렌실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원료사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쿨톤 웜톤 어떤 피부에도 화사하게 표현되는 상아빛 컬러 21호 라이트베이지로 출시됐다.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밀착돼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엘렌실라
[사진=엘렌실라]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가 200만개 판매신화를 기록한 스테디 셀러 블랙 쿠션에 이어 새로운 쿠션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엘렌실라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은 광채 오일과 피그먼트로 빛을 반사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특히 초경량 필름 포밍 시스템으로 밀착력 극대화, 묻어남이 없는 롱 래스팅 밀착을 자랑한다. 또한 공기같이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이 얇게 밀착되는 에어리 초밀착 커버를 구현해 예민한 피부에 뭉침이나 들뜸 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제공한다.

제품에는 식물성 뮤신 성분 오크라열매, 몰로키아 잎, 파슬리를 배합해 원료사와 공동개발한 엘렌실라만의 특허 성분 Ultra MoistP3가 함유됐다. 해당 성분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결 관리를 돕는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은 엘렌실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원료사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쿨톤 웜톤 어떤 피부에도 화사하게 표현되는 상아빛 컬러 21호 라이트베이지로 출시됐다.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밀착돼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엘렌실라 공식몰 또는 공식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렌실라
[사진=엘렌실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