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석 후보, '통합캠프' 꾸려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4-03-22 11:1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최은석 국민의힘 대구 동구군위군갑 국회의원 후보자는 지난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을 마쳤다.

    최 후보자는 "글로벌 기업을 경영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대구와 동구의 혁신적인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최은석 후보자는 동구군위군갑 선거구의 예비후보자 캠프에 참여했던 주요 인사들도 함께 참여하는 '통합캠프'를 꾸리기 위해,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글자크기 설정
  • 대구 동구군위군갑 공천, 전략통·재무통 평가받아

국민공천과정을 거쳐 국민의힘 대구 동구군위군갑 후보 공천장을 확보한 최 후보자는 지난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을 마쳤다 사진최은석 후보
국민공천과정을 거쳐 국민의힘 대구 동구군위군갑 후보 공천장을 확보한 최 후보자는 지난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을 마쳤다. [사진=최은석 후보]

최은석 국민의힘 대구 동구군위군갑 국회의원 후보자는 지난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을 마쳤다.
 
최 후보자는 “글로벌 기업을 경영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대구와 동구의 혁신적인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최은석 후보자는 동구군위군갑 선거구의 예비후보자 캠프에 참여했던 주요 인사들도 함께 참여하는 ‘통합캠프’를 꾸리기 위해,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 후보자는 선당후사(先黨後私) 마음과 대승적 결단을 하신 류성걸 국회의원을 비롯해 정해용 부시장, 임재화 변호사, 배기철 구청장, 손종익 원장을 두루 찾아뵙고 협력을 구하고 있다.
 
후보자등록을 마친 직후 지역 시·구의원들과 함께 대구 국립신암선열공원을 찾은 최 후보자는 “순국선열의 숭고한 뜻을 이어받아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라는 의지를 다지며, 오는 24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은석 후보는 1967년 대구 출생으로 2004년 CJ 사업2팀장으로 CJ에 입사 후 2021년 CJ제일제당 대표이사 사장에 선임됐다. 그룹을 대표하는 전략통·재무통이라는 평가로 그룹 현안을 성공적으로 지휘하여 이재현 CJ그룹 회장으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는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