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OOTP 25' 글로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상현 기자
입력 2024-03-18 16:1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OOTP)' 시리즈 'OOTP 25'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OOTP 25는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이다.

    OOTP 25는 KBO리그만이 아니라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의 최신 선수들도 게임에 반영했다.

  • 글자크기 설정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 25’ 공식 출시 이미지 사진컴투스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 25’ 공식 출시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OOTP)' 시리즈 'OOTP 25'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OOTP 25는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이다.

OOTP 25는 KBO리그만이 아니라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의 최신 선수들도 게임에 반영했다. 시리즈 출시 25주년을 맞아 전략성을 한층 더하는 개별 선수 육성 시스템도 도입했다. 게임 이용자는 자신의 팀에 속한 선수에게 개별적으로 주루 개선, 체력 강화, 새로운 투구폼 장착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 방향을 정할 수 있다.

메이저리그의 역사적인 선수들만이 입성하는 명예의 전당도 디지털 콘텐츠로 구현했다. 컴투스 측은 "이를 통해 선수가 수상한 트로피, 동판 등을 실제와 똑같이 만나볼 수 있어 더 깊은 야구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외에도 OOTP25는 이용자가 모든 유형의 토너먼트에 자신이 보유한 선수를 자유롭게 시험할 수 있는 '토너먼트 샌드박스' 콘텐츠도 제공한다.

OOTP 시리즈는 지난 1999년 첫 버전을 출시한 후 매년 진화하며 새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 PC 기반의 게임이다.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생동감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15일 공식 출시된 OOTP 25는 OOTP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