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졸로, 오스트리아 천연 침구 '헤펠' 국내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1-11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헤펠 제품
[사진=헤펠 제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가 오스트리아 천연 하이엔드 프리미엄 침구 ‘헤펠(HEFEL)’을 11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헤펠은 1907년 오스트리아에서 처음 만들어져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침구 기업으로 세계 최초로 텐셀과 비타산 소재를 사용한 침구 제품을 선보인다. 2018년 개발한 TENCEL™ LUXE (오스트리아산) 텐셀로 침구의 겉감은 물론 충전재까지 제작해 극대화된 푹신함과 차별화된 항균력으로 편안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헤펠에서 세계 최초 독자적으로 특수 개발한 웰니스 비타산 충전재는 집 먼지 진드기나 박테리아, 곰팡이 확산을 방지해 알레르기 환자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헤펠에서 선보이는 이불, 베개, 매트리스 토퍼는 까다로운 품질 기준에 따라 100% 오스트리아 내에서 생산된다. 프로페셔널한 전문가의 핸드크래프트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침구 제조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피졸로는 헤펠 정식 수입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인 최상의 프리미엄 침구 17개 제품을 피졸로 논현동 쇼룸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해 피졸로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2만원 상당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바이부(BY-BOO)의 굴라(GULA) 테이블을 증정한다.

피졸로 관계자는 “헤펠 제품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유기농, 천연, 지속 가능성’이라는 일관적인 원칙과 개발 전략을 고수해온 친환경 브랜드이다”라면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헤펠 제품을 한국 시장에 새롭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