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은의 하이TEL] 이통사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할인행사 골라보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하은 기자
입력 2023-12-22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숙박·쇼핑·IPTV·대리운전...SKT·KT·LG유플러스 이벤트 각양각색

SK텔레콤KTLG유플러스 사옥 전경 사진각 사
SK텔레콤·KT·LG유플러스 사옥 전경 [사진=각 사]
이통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일상생활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SK텔레콤(SKT)은 면세점 방문객 등 쇼핑부터 숙박, 티맵(TMAP) 대리 등 실생활 특화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인터넷(IP)TV에 혜택을 몰빵해 집콕족을, LG유플러스는 어린이 특화 메타버스 '키즈토피아' 가입자를 집중 공략한다.

SKT·KT·LG유플러스 3사 공통으로는 파리바게트 케이크 구매 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0%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SKT, 쇼핑·여행·대리운전 등 실생활 유용 이벤트 대방출
ㅇ
SKT는 12월 31일까지 경북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T]

SKT 가입자는 면세쇼핑·여행·대리운전·놀이공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우선 SKT는 신세계와 협업해 T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쇼핑지원금과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T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신세계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최대 1만2000원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준다. T 멤버십 가입자라면 신라면세점에서 150달러(약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하며, 2만3000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가입자는 이달 말까지 숙박앱 플랫폼사 꿀스테이에서 숙박 예약을 하면 20% 할인을 받을수 있다. T 멤버십 영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꿀스테이 애플리케이션(앱)에 추가하면 된다. 

SKT는 크리스마스 전날인 24일까지 T 멤버십 모든 가입자에게 티맵 대리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에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경북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이벤트도 이달 말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KT, 연말·크리스마스 맞아 '지니 TV'에 이벤트 몰빵
KT 지니 TV 굿 바이 2023 특집관 사진KT
KT 모델이 지니 TV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자사 IPTV 플랫폼인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영화와 올해 장르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30편을 엄선해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꾸린다. 특집관은 22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최신영화 12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3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텀블러(50명) △스타벅스 카페라테T(300명)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디즈니 영화들을 각각 특집관으로 새롭게 구성한다.

'백 투 호그와트' 특집관에서는 해리포터 영화 전 시리즈를 볼 수 있다.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전편을 구매하거나, 기존에 구매한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를 다시 시청하면 추첨을 거쳐 △일본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2박3일, 2명) △워너 브라더스 100주년 전시회 티켓(1인 2매·30명) △해리포터 미니 트렁크(6명) 등을 증정한다.

'머스트 해브 디즈니' 특집관에서는 약 60편의 디즈니 계열 영화들을 한데 모아 눈길을 끈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를 구매하 5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준다.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특집관'도 운영한다. 지니 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총 15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특집관 콘텐츠를 시청하면 2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펀치백·타요 공룡섬 플레이 세트·메카드볼 등 인기 완구 7종 중 1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LGU+, 메타버스 '키즈토피아' 가입자에 산타복 아이템 증정
LG유플러스 모델이 키즈토피아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키즈토피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22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키즈토피아 이용 고객에 산타 복장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키즈토피아에 접속한 뒤 오른쪽 상단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산타 복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특별아이템 12종을 찾을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즈토피아에서 다양한 체험에 참여한 뒤 보상으로 받은 다이아로 랜덤상자를 사면 루돌프 의상·산타 썰매 등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 특화 메타버스 서비스인 키즈토피아는 최근 국내외 가입자 20만명을 돌파했다. 서비스가 정식 출시된 5월 말 기준 3400명으로 시작했던 가입자는 글로벌 진출 이후 빠르게 증가했다. 

키즈토피아는 독특한 체험형 콘텐츠 덕에 가입자가 빠른 속도로 늘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실제 키즈토피아는 다양한 체험 공간에 교육적 요소를 도입해 어린이들이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