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독일 테이블웨어 '지허' 독점수입 및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9-01 13: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금양인터내셔널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주류종합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글라스웨어 사업에 본격 시동을 건다. 

금양인터내셔날은 독일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지허(ZIEHER)'를 독점 수입 및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지허는 1986년 맨프레드 지허에 의해 설립된 가족 기업으로 5성급 호텔에 테이블웨어를 납품하는 프리미엄 리빙웨어 기업이다. 지허의 글라스웨어는 크리스탈로 만들고 전통적인 유리 불기 기법으로 만들어져 각각의 잔은 예술가적 기교를 갖춘 세공사에 의해 만들어진다.

금양인터내셔날이 단독 수입하는 지허는 '지허 비전 콜렉션'으로 섬세한 디자인, 미적 감각까지 갖췄다. 잔의 모양과 보울 밑 물결 모양은 아로마를 최상을 끌어올릴 뿐만 아니라 와인이 최적의 상태를 이루도록 도와준다.

비전 레인지는 소비자들이 와인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프레시', '스트레이트', '인텐스','밸런스드', '리치','노스탤직' 등 각 글라스 이름을 직관적으로 붙여 와인 특징을 가장 잘 표현했다.

또 비전 레인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산업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하는 '탑호텔 스타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 받기도 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금양인터내셔날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지허 글라스와 함께 프리미엄 케이스를 한정 판매하며 구매고객 20명에게 선착순으로 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독일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지허'는 9월부터 백화점 3사의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