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여성복 '데일리스트' 역시즌 프로모션…"한여름에 특가로 가을·겨울 옷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8-11 0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달 3일까지 패딩 베스트· 등 할인 판매

이미지세정
[이미지=세정그룹]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다가오는 가을·겨울 패션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표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의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일까지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가죽, 다운, 패딩, 베스트 등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상품 판매가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추가 금액 할인권이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데일리스트의 ‘2023 FW’ 신상품 일부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어디서나 가볍게 입기 좋은 ‘기본 라운드 패딩 베스트’와 ‘물결퀼팅 패딩 베스트’다.
 
따뜻한 소재에 활동성도 갖춘 ‘호리병 퀼팅 숏다운’과 ‘변형퀼팅 하이넥 숏다운’ 등 겨울 아우터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데일리스트는 올해 FW 시즌부터 여성스러운 디자인부터 캐주얼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제품별 특성에 맞게 디자인 변화를 시도하는 등 상품군에 변화를 줘 고객들의 다변화된 취향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역시즌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며 “한여름, 시원한 특가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데일리스트의 고품질 제품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