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지드래곤 "활동 쉰 지 오래돼…재밌고 설레는 마음으로 작업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6-16 14: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 3 / 3
  • [사진=엘르]


    가수 지드래곤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작업한 화보와 인터뷰가 16일 공개됐다. 이 인터뷰에서 지드래곤은 YG를 떠난 이후 새로운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엘르’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세네갈 수도 다카르에서 모티프를 얻은 2022/23샤넬 공방 컬렉션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지드래곤은 컬렉션이 가진 독특한 에너지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최근 한창 작업 중이라는 새 앨범에 대해 묻자 그는 “가수 지드래곤으로서 활동을 오래 쉰 상태인 만큼 재미있고 설레는 마음으로 작업을 하고 있다. 지금의 내가 어떤 감정을 갖고 있는지, 곡들이 완성됐을 때 나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스스로도 기대 중이다”고 답했다. 

    솔직한 가사와 감정을 표현하는 것으로 알려진 아티스트인 만큼 지드래곤은 “음악으로 소통하려고 한다. 그동안 곡에 털어놓은 감정들을 돌아보면 내 경험에서 비롯되지 않은 것이 없다. 음악은 나라는 사람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또 ‘앞서 갔다’는 평가나 시선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묻는 질문에는 “시간이 흘러 비교할 수 있는 대상이 생겼을 때 이런 말을 듣게 되는 것일텐데, 그렇다면 듣기 좋은 말 같다. 내가 아이코닉하다고 생각하는 인물들을 돌아보면 시대나 트렌드와 상관없이 그냥 그 사람 자체로 기억되더라. 나 또한 그런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드래곤과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은 최근 만료됐다. 이에 지드래곤의 향후 행보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