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송도점' 오픈…"인천 대표 외식매장 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6-08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천 송도국제도시 대표 상권에 입점…오픈 기념해 한정 세트 메뉴 출시

더플레이스 송도점 내부 전경.

더플레이스 송도점 내부 전경.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인천 송도동에 위치한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복합쇼핑몰 ‘트리플 스트리트’ 지하 3층에 자리 잡았다. 인천 1호선 역세권이자 주거단지, 쇼핑 시설, 대학교가 밀집된 중심 상권에 위치해, 인천지역에 더플레이스의 상징적인 매장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갤러리’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잡고, 아치형의 아케이드 건축 양식을 인테리어에 적용했다. 매장 내부에 크게 자리한 화덕부터 이탈리아의 식전주 문화인 ‘아페리티보’를 경험하기 좋은 바 테이블 등도 눈길을 끈다. 일상적으로 와인을 즐기는 이탈리안 다이닝 문화를 반영해 메뉴와 궁합이 잘 맞는 다양한 와인 리스트도 갖췄다. 

송도점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세트 메뉴도 운영한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하프앤하프 피자’,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로 구성했으며 정가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반경 2km 이내에 10개의 대학교가 밀집한 점을 반영해 대학생 고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학생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곳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송도점 오픈을 통해 인천 지역에도 더플레이스의 경쟁력을 알리고 지역 대표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