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스마트 홈, 롤랑가로스 대회 공식 파트너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6-01 16: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이얼]

글로벌 기업 ‘하이얼 스마트 홈(Haier Smart Home)’과 모회사 ‘하이얼 그룹(Haier Group)’의 로고가 지난 달 28일 파리에서 공식 개막한 ‘2023 롤랑가로스 대회(2023 Roland-Garros Tournament)’ 코트를 빛내고 있다.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이 참가는 이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하이얼 스마트 홈’은 ‘롤랑가로스 대회’와 후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며, ‘하이얼(Haier)’ 브랜드의 세계화와 해외 시장에서 혁신적인 홈 솔루션의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세계적으로 고급 브랜드 부문을 주도하는 한편 각계 각층의 사용자에게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로모니터(Euromonitor International) 선정, 14년 연속 세계 최고의 대형 가전 브랜드로 꾸준히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한편, 지난 1891년에 처음 개최된 ‘롤랑가로스 대회’는 클레이 코트에서 열리는 유일한 그랜드 슬램 대회인 만큼, 클레이 코트 대회 중 가장 명예로운 트로피를 수여한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4대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 중의 하나인 ‘롤랑가로스 대회’는 우리에게는 ‘프랑스 오픈’으로 더 익숙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