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교통사고·부상 처리지원금 보장"…인터넷 전용 '오토바이 운전자보험'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상현 기자
입력 2023-05-02 07: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車보험 가입 고객에겐 매월 보장보험료 5% 할인 혜택도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인터넷으로 가입 가능한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오토바이로 사망이나 중상해 등의 교통사고가 발생한 경우 부담하게되는 비용을 보장한다. 운전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 선임비용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오토바이 운전 중 사고로 발생한 부상치료지원금도 보장하고, 특약 가입을 통해 운전중 발생한 교통상해수술비, 골절, 인대 및 힘줄 파열, 안면열상 진단비 등도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보험료가 저렴해지는 것도 특징이다. 해당 상품에 가입할 때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임이 확인되면 매월 보장보험료가 5% 할인된다.

주의할 점은 해당 상품 가입 시 오토바이 운행목적이 가정용인지 배달용인지 여부를 정확하게 고지해야 사고시 제대로 보상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오토바이 사고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어 해당 운전자 고객들을 보장하기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