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맞아 대규모 '반값 할인' 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승권 기자
입력 2023-03-28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온리원세일' 행사 상품을 홍보하는 모습.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내달 26일까지 한달 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내달 12일까지 2주간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온리원 세일'을 진행한다. '온리원세일'은 1년에 단 한번 마트와 슈퍼가 하나되어 첫 선을 보이는 역대급 할인 행사다. 

롯데마트는 상품 25개를 선정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군은 신선식품부터 일상용품,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지난 판매 데이터와 트렌드를 심층 분석해 상품을 선정했다. 

대표적으로 미국산 소고기와 호주산 와규, 활대게를 반값에 내놓는다.

활대게의 경우 지난해에는 중국의 수입 봉쇄로 시세가 낮게 형성됐지만 올해는 공급량 감소 등으로 가격이 40%가량 오른 상황이다.

롯데마트는 국내 최대 대게 수입사와 30t규모의 조업선 한척을 통째로 사전 계약해 가격을 낮췄다.

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운영하는 미용 티슈, 여행 가방 등 단독 상품은 특가에 내놓고 인기 먹거리와 생활용품 100여종은 1+1행사 등으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1일에는 봉지라면, 2일에는 컵라면 전 품목을 2+1으로 판매하는 등 일별 초특가 상품도 내놓는다.

롯데슈퍼에서도 미국산 초이스 소고기와 호주산 갈비찜용 소고기, 두부 등을 반값에 판매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4월 한달 간 창립을 기념한 대형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며, 연중 최대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