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할까] '시간 순삭'…과몰입 유발하는 3월 넷플릭스 신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3-18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넷플릭스]

3월, 넷플릭스가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순간 삭제의 준말)할만한 작품들을 줄줄이 내놓는다.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작품들이 3월 라인업에 올라와있는 상황.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넷플릭스 신작들을 소개한다.
 
어서 와, 나의 지옥에 온 걸 환영해…'더 글로리 파트2'

김은숙 작가의 강렬한 복수극, '더 글로리'가 지난 10일 시즌2를 공개했다. 공개 직후부터 글로벌 톱 10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 작품은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다.

히트 메이커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등이 출연해 완벽한 앙상블을 이뤄낸다.

파트1에서 오랜 기간 극야의 시간을 버티며 복수의 설계를 마친 동은이 가해자인 연진, 재준, 사라, 혜정, 명오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자신을 돕기로 한 여정 그리고 현남과 함께 손잡는 과정을 그렸다면, 파트2에서는 온 인생을 건 동은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동은이 짜놓은 복수의 판에 올라선 가해자들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하는지, 그들의 조력자 여정과 현남은 어떻게 복수에 어떻게 일조할지, 완벽한 '지옥의 끝'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믿음이 마법을 일으킨다…애니메이션 '마술사의 코끼리'

뉴베리상 수상 작가 케이트 디카밀로의 도서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마술사의 코끼리'는 잃어버린 여동생을 찾아줄 신비한 코끼리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난 피터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오래전 잃어버린 동생을 애타게 찾고 있던 피터는 우연히 만난 점술가에게 마법의 코끼리를 따라가면 동생을 찾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마침내 피터는 마술사의 코끼리를 만나지만 코끼리와 함께 떠나기 위해서는 왕이 내린 불가능한 세 가지 과제를 수행해야만 한다.

과연 피터가 과제들을 모두 완수하고 신비한 코끼리와 함께 여동생을 찾을 수 있을지 그 마법 같은 모험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살인범의 환영 그리고 동료의 추적…영화 '루터: 태양의 몰락'

'루터: 태양의 몰락'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영국 드라마 '루터'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다. 불명예스러운 낙인에 찍혀 수감된 런던 형사 존 루터가 연쇄 살인마를 처단하기 위해 교도소에서 탈출하면서 펼쳐지는 범죄 스릴러다.

뛰어난 직감과 예리한 수사 능력으로 런던의 수많은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해 온 형사 존 루터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감옥살이하게 된다. 교도소 안에서 범인을 놓친 패배감과 연쇄 살인마의 조롱에 시달리던 그는 자기 손으로 직접 범인을 잡기로 결심하고 탈옥한다. 그렇게 범인을 찾아 나선 존 루터와 탈옥한 그를 수색하는 동료들 사이 쫓고 쫓기는 맹추격이 시작된다.

존 루터 역으로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고 에미상에서 네 차례 노미네이트 된 이드리스 엘바가 다시 시그니처 오버코트를 입고 액션이 더해진 심리 스릴러를 이끌고, 더모트 크로울리가 존 루터의 상관 마틴 솅크 역으로 돌아온다.

영화 '해리엇', 드라마 '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 등의 신시아 에리보가 새로운 형사 오데트 레인 역으로, 넷플릭스 영화 '모글리: 정글의 전설'의 연출 및 주연부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연출, '더 배트맨'에 출연한 앤디 서키스가 연쇄 살인마 데이비드 로비 역으로 분해 함께 출연한다.

[사진=넷플릭스]

 
모든 힘에는 대가가 따른다…드라마 '섀도우 앤 본2'

'섀도우 앤 본'은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에 고아로 자라난 병사 알리나가 빛의 힘을 갖게 된 이후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에서 자신의 힘을 빼앗으려는 케리건 장군으로부터 도망친 알리나와 그녀의 단짝 친구 말은 왕국을 지키고 어둠의 장막을 무너뜨리기 위해 다시 결의를 불태운다. 하지만 케리건 장군은 그림자 괴물 군단과 무시무시한 그리샤 전사들을 등에 업고 더 위험한 존재가 되어 나타난다. 그에 맞서기 위해 알리나는 말과 함께 막강한 새 아군을 결집시키고 힘을 키워줄 신비로운 두 생명체를 찾아 모험을 시작한다.

'섀도우 앤 본'은 리 바두고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매혹적인 캐릭터와 총과 마법이 공존하는 화려한 결투신이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시즌1에서 보석 같은 배우들의 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은 제시 메이 리, 아치 르노, 벤 반스가 함께하고 패트릭 깁슨이 합류해 매력을 더한다. 방대한 세계관과 시공간을 초월하는 상상력, 우정과 사랑, 더 장대한 전투와 모험이 담긴 이야기로 돌아온다.

[사진=넷플릭스]

 
피로 물든 지옥이 펼쳐진다…드라마 '너의 모든 것4'

파트1 공개 이후 추리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전개로 넷플릭스 글로벌 상위 10위의 정상을 차지하며 평단과 시청자에게 역대급 시즌으로 호평받고 있는 '너의 모든 것' 시즌4가 파트2를 공개한다.

'너의 모든 것'은 사랑을 위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위험한 매력의 남자 조 골드버그의 소름 끼치는 로맨스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파트1에서는 어두운 과거를 묻은 채 런던에서 조너선 무어 교수라는 신분으로 조용히 새 삶을 살아가던 조가 역으로 스토킹을 당하고, 영국 사교계 살인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를 앞둔 파트2에서 조는 사랑에 빠진 여인 케이트 그리고 자신을 지키기 위해 스토커와 맞붙는다.

'너의 모든 것' 시리즈를 이끌어온 펜 배질리가 조너선 교수로 사는 조 역으로 BBC 드라마 '콜 더 미드와이프'의 샬럿 리치가 케이트 역으로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