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A.P.C.)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아페쎄 골프가 2023 봄/여름(SS) 컬렉션을 22일 선보인다.
지난해 2월 브랜드 론칭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SS 시즌 컬렉션은 아페쎄의 헤리티지에 시크함과 자유로움을 더한 감성을 필드로 가져가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이번 시즌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을 기술적으로 구현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인디고를 베이스로 라이트 블루, 그린, 핑크 컬러로 스펙트럼을 넓혔고, 스트리트웨어 실루엣에 기능성 소재를 섞어 필드는 물론, 데일리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제작했다.
지난해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았던 시그니처 데님 라인도 확대해 의류 및 액세서리 등에서 여러 데님 스타일을 선보인다. 아울러 이번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리버티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라인도 넣어 컬렉션에 재미를 더했다.
아페쎄 골프 관계자는 “SS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페쎄 골프는 지난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올해 첫 신규 매장을 개점한 바 있다. 주요 백화점을 통해 점진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갈 계획이다.
아페쎄 골프는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A.P.C. 코리아 온라인몰, 아이디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