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밸런타인 데이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2-08 14: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바니스뉴욕 뷰티는 연인들을 위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한 날을 위한 하트 오너먼트와 포장재로 밸런타인 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카드와 DIY를 할 수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스티커도 증정한다.

로맨틱 셀러브레이션에 어울리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아이템으로는 퍼스널 케어 제품인 센티아쥬 라인을 추천한다. 센티아쥬 라인 제품은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핸드 크림은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센티아쥬 라인은 베러 댄 에버(시트러스 플로럴)와 어트랙트 올 띵즈(아로마틱 그린), 미스터리 포 에브리데이(플로럴 우디) 3가지 향이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달 12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뷰티, 웰니스, 워터3 가지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