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스컴퍼니, '2022 앤어워드' 9개 부문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2-01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게임·가전·패션 등 9개 분야 수상

 

'2022 앤어워드'에서 상을 수상한 작품들. [사진=디렉스터컴퍼니]


 

디렉터스컴퍼니가 ‘2022 앤어워드(&Award)’ 9개 부문에서 상을 석권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앤어워드(&Award)는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 16회차를 맞은 디지털 미디어 분야 및 광고 분야의 저명한 시상식이다. 

해당 시상식은 매년 디지털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혁신적인 업적을 기록한 브랜드를 가리며, 1년 간 제작된 디지털 작품들을 업계 전문가, 산업별 최고경영자(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총 3차에 걸쳐 면밀한 심사를 진행한다.

올해 디렉터스컴퍼니의 수상은 △디지털 광고&캠페인의 ‘게임’ △생활편의 서비스 △가전 △디지털 콘텐츠 △패션 △의료·건강 △전문몰 △중소전문기업 등 분야에서 이뤄졌다.

최고상인 그랑프리의 영예는 △컴투스프로야구 V22 : 그깟 공놀이 최동원편 △내일의 방 구하기 등 2개가 차지했다.

위너상은 7개 부문이 받았다. 수상작에는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조우진의 추천 프로젝트편을 비롯해 △상수리나무 아래에 빠지면 출구는 없어_과몰입편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렬 일상 모험 歌 △마시던 대로 매일. 쉽게. 닥터유 면역수 △우주급 혜택 올영세일 △마켓컬리: 올해 연말도 컬리와 함께 △ 전남친의 차단화피스킬 편 등이 포함됐다.

디렉터스컴퍼니는 ‘정해진 답은 없다’란 정신으로 영역과 장르를 가리지 않고 새로운 답을 찾아가며 광고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광고대행사로, 2022년 한 해에도 수상을 통해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재혁 디렉터스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차별화된 광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라면서 "익숙한 관행이나 관성적 사고를 벗어나 브랜드와 소비자가 진정으로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