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그린, 올영라이브서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2-02 09:00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화장품 성분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방송 진행

  • 비건 성분의 저자극 모공팩 9000원대 할인 등 이벤트 마련

[사진=브링그린]


CJ올리브영이 운영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이 성분 전문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브링그린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올영라이브'에는 저자극 비건 모공팩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을 공동 개발한 디렉터파이가 출연한다. 디렉터파이는 이날 방송에서 모공관리 팁과 제품 활용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브링그린은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을 비롯해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라인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링그린 제품으로는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 기획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크림 대용량 기획 △티트리 시카 트러블 클렌징폼 더블한정기획 등이다. 각 기획 제품에는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특별 사운품도 포함돼 있다.

먼저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은 브링그린이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공동개발한 저자극 비건 모공팩이다. 불순물 최소화와 클레이 원료에 대한 비건 인증으로 모공피지 안심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 자극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시카 성분이 담겨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 기획(전용 스파출라·샤섀 5g 5매 증정)을 정가 대비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크림 대용량 기획'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케어, 트러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시카 트러블 클렌징폼 더블 한정 기획'도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브링그린 측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 퀴즈&댓글, 구매인증 등을 통해 티트리 시카 수딩 선크림 등 브링그린 제품 본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올영 라이브는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