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1-18 08:33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그래놀라 제품 모습.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제28회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에서 그래픽디자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상품 개발과 디자인 질적 제고를 위해 최고의 브랜드 및 디자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공공 디자인 등 13개 부문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그래픽디자인부문 대상을 수상한 농심켈로그의 '그래놀라 라인업 패키지'는 영양을 담은 건강한 그래놀라와 풍성한 원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한 리얼 그래놀라와 에너지를 채워주는 프로틴 그래놀라 등 각 제품별 특성에 맞는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농심켈로그는 그래놀라 카테고리에 일찍부터 주목해 2014년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시작으로 2015년 프리미엄 라인인 '리얼 그래놀라'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2019년에는 한끼당 약 17g의 프로틴으로 건강함까지 더한 '프로틴 그래놀라'를 론칭하며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장혜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글로벌 1위 시리얼 기업인 켈로그 그래놀라의 각 제품별 특징을 살린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그래픽디자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우수한 제품 개발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그래놀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