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올해 누적 식품기부 180만 인분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2-12-21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농심켈로그 제품들. [사진=농심]


농심켈로그는 올해 한 해 동안 전국 총1255곳의 수혜기관에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80만 인분의 식품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연말을 맞이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 밀알복지재단, 사단법인 위드 등을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총 19만 인분의 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는 해마다 나눔 규모를 확대하며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명절, 가정의 달, 세계 식량의 날 등을 기념해 대규모 식품 기부를 실시했으며 임직원과 소비자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강원·경북 지역 대규모 산불과 서울·수도권의 집중호우 등 국가적 재난 발생 시에도 이재민들과 구호 인력을 위해 긴급 식품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영양가 있는 식사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국내 결식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식품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3년째 함께하는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 프로젝트를 통해 보육 시설 아동들의 심리치료와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했다.

올해 3월에 월드비전과 함께 출범한 '아침머꼬' 캠페인을 통해서는 결식아동 및 청소년에게 아침식사를 학교에서 제공해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 생활을 도왔다.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이사 사장은 “지역 사회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최근 2년 간 약 300만 인분이 넘는 제품을 지원했으며, 올해는 최대 규모의 식품 기부를 진행하며 복지 사각지대 줄이기에 앞장섰다"며 “앞으로 다가오는 새해에도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