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부자 되세요" 모델 바나나, 크레이지 자이언트 신년호 표지 장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2-12-28 0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크레이지 자이언트'(이하 크자)가 2023년 1월 호 표지 모델로 모델 ‘바나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년을 맞아 '재물'을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화보에서 모델 바나나는 특유의 이국적인 외모와 '지폐', '금'등의 소품을 활용해 럭셔리하면서도 섹시한 화보를 연출해냈다. 

크자 1월 호 표지 화보는 지폐를 활용해 영화 '아메리칸 뷰티' 포스터를 패러디한 A형, 금박으로 파격적인 세미누드를 선보인 B형 등 두 가지 타입으로 출간됐다.

모델 바나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24만 명의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 잡지 화보,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크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화보를 통해서라도 재물의 기운을 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화보를 기획했다. 바나나의 도회적이며 시크한 매력이 화보 콘셉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고 말했다.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모델 바나나는 인터뷰를 통해 "소품이나 분장 등 과정이 쉽지 않은 촬영이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며 "독자들이 화보와 함께 행복한 새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새해 덕담도 건넸다.

크자 1월 호는 바나나의 신년 특집 화보 외에도 모델 래티봇의 검은 토끼의 해 특집 화보, 모델 오덕화의 헬스장 콘셉트의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한편 크자 신간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및 크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