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글로벌 테스트 8일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2-12-05 18:23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토크노믹스' 지원하는 글로벌 버전 첫 선봬…위믹스 플레이 기반으로 토크노믹스 펼쳐져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가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M' 글로벌 테스트를 이달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테스트를 위한 사전 다운로드는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7일부터 진행된다.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 PC 버전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앞서 '미르M'은 지난 11월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해 왔다.

'미르M'은 원작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복원한 미르 IP 정통 계승작이자 '미르4'의 후속작이다. 이번 테스트는 전세계 170여개국 동시 서비스를 대비해 게임성과 시스템 안정화를 우선적으로 검증한다. 정식 출시와 함께 거버넌스 토큰 '도그마(DOGMA)'와 게임 토큰 '드론(DRONE)'을 비롯한 '미르M'의 토크노믹스가 위믹스 플레이를 기반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선택에 따라 능력치를 쌓고 직업을 특화시킬 수 있는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지형지물을 활용해 전술·전략의 핵심이 되는 '그리드 게이밍' 등을 경험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