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개장…오픈 기념 최대 40%까지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연재 기자
입력 2022-12-01 16:44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3일 개장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3일부터 눈썰매장을 포함한 총 7면의 알펜시아 스키장을 순차적으로 개장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KH그룹의 알펜시아 리조트는 1일 이달 3일부터 눈썰매장 등을 포함해 총 7면의 알펜시아 스키장을 순차적으로 개장한다고 밝혔다.
 
스키장 개장을 기념해 오픈일인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리프트권 1만5000원, 장비렌탈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카드사, 지역주민, 국가유공자와 경로우대 등 혜택을 통해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알펜시아리조트 내 호텔들도 스키장 개장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플레이버스(Flavours) 레스토랑은 스키장 개장을 맞아 주말 디너 뷔페를 진행하고, 생맥주 및 와인 2종 무제한 제공과 투숙객 20% 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또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그릴 플레터와 스페셜 뷔페를 선보여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연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유용한 혜택과 즐거운 겨울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