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담은 DDP의 美'...서울디자인재단, 보그 패션 사진 전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22-10-07 16: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시 연계로 지속 가능 패션 관한 토론회 개최 '나는 가치를 입는다'

2022년 11월호 ‘보그 코리아‘ 화보 사진 [사진=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재단(대표 이경돈)이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디자인재단은 7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 디자인랩 1층 디자인갤러리에서 보그 패션 사진 전시 ‘DDP, Fashion and You’를 개최한다.

전시에는 ‘보그 코리아’가 2014년에 촬영한 화보 7점과 2022년에 촬영된 화보 33점 등 총 40점의 패션 사진 전시와 함께 한 편의 패션 영상이 상영된다.

전시되는 사진은 모두 10년간 ‘보그 코리아’의 전속 사진 작가로 활동하며 수많은 패션 화보를 촬영한 사진가 강혜원의 작품이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보그 코리아’의 관계자는 “‘보그 코리아’가 패션과 함께 담은 장소, 인물, 이야기를 감상하고, 앞으로 더 활기차게 펼쳐질 한국 패션의 미래를 발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동시대 주목할 만한 디자인과 디자이너 콘텐츠를 개발하고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이기 위해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하는 ‘디자인 전시 시리즈’의 일환이다. 재단은 이번 전시에 이어 오는 12월에 활자디자인(타이포그래피) 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전시와 연계한 ‘DDP 토론회’가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나는 가치를 입는다’라는 주제로 DDP 디자인랩 2층 오픈라운지에서 진행된다.

갤러리 클립의 정성갑 대표가 사회자로 참여하고 연사로는 한경애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CSO, 최이현 ㈜모어댄 대표, 이제우 효성TNC(주) 섬유PG 섬유마케팅팀 팀장이 함께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관해 이야기한다.
 

2014년 1월호 ‘보그 코리아‘ 화보 사진 [사진=서울디자인재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