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최대 연 7.1% 'Sh플러스알파적금×찐카드' 리워드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10-04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올 연말까지 최대 연 7.1%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수협은행에 따르면 최고 연 3.6%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인기를 모으며 판매한도를 모두 소진한 'Sh플러스알파적금' 상품에 대해 이날부터 4000좌 재판매에 돌입하는 한편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연 3.5%의 카드 리워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으로 이벤트 기간 내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ZZIN)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수협 찐카드는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 커피전문점, 병·의원, 소셜커머스/배달앱, 넷플릭스/유튜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고객은 기본금리+우대금리+카드 리워드 혜택을 더해 최대 연 7.1%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플러스알파적금은 목돈 마련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최고의 상품”이라며 “Sh플러스알파적금과 수협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