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웰라이프존' 론칭···B2B, 사업 제휴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09-29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라젬 웰카페 상암DMC점.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최근 기업이나 기관 협력을 위한 새로운 공간 구성 모델인 '웰라이프존'을 론칭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라젬 웰라이프존은 시그니처 웰카페 '메타포레스트'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브랜드 공간 노하우를 반영해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하기에 최적화된 구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 공간 컨설팅까지 제공해 기존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기업 간 거래(B2B)나 사업 제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등 차별화 포인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세라젬은 몇 년 전부터 디자인혁신센터 내 공간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스페이스 디자인팀’을 별도로 조직해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웰카페 첫 론칭부터 시그니처 웰카페 공간 디자인, 웰카페 3.0 리뉴얼 작업 등 굵직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역량을 강화해 왔으며, ‘웰라이프존’ 사업에도 핵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웰라이프존’ 론칭을 통해 가장 기대되는 분야는 기업간 거래다. 세라젬의 B2B 사업은 아직 초기 구축 단계로 매출 비중이 크지 않지만 최근 현대자동차, 롯데월드호텔 등 수주 성과를 내며 본격적인 사업에 시동을 걸고 있다. 지난달부터 20인 이상 사업장 휴게시설 설치 의무화가 시행되면서 관련 문의도 늘고 있는 추세다.

세라젬은 이번 공간 구성 모델을 바탕으로 기업 고객과 공공복지 시설 등의 공간 특성 등을 고려한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하고 B2B 사업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