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코퍼레이션,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2-09-28 14: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 강남구 채널코퍼레이션 사무실 전경 [사진=채널코퍼레이션]



올인원 비즈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은 전 사업 분야에 걸쳐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개발 △비즈니스 △운영 3개 부문이며,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와 1~3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직무에 따라 PT 발표, 코딩테스트 등의 과제 전형이 수행될 수 있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널톡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채널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채널톡은 사내 메신저와 고객상담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비즈니스 툴로, 국내외 10만여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일본에서 전체 매출의 17%를 벌어들이고 있으며, 북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신규 입사자들이 회사에 원활히 적응하도록 별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채널톡의 기본적인 구조와 기능별 역할 등을 알 수 있는 ‘온보딩 교육’ △같은 팀 멤버가 ‘버디’가 돼 안정적인 소속감을 형성해 주는 ‘버디 프로그램’ △첫 3개월간 인사팀과 진행하는 개별 상담 프로그램 ‘피플팀 1on1’ 등이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공동대표는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단단한 내실과 뛰어난 퍼포먼스성을 가진 인재를 확보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채널톡과 함께 체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글로벌 시장으로 뛰어갈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