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만에 컴투스, 카카오VX, 롯데정보통신 등 50여개 고객사 확보

  • 연말까지 모든 서비스 무료, 모바일 광고 수익 관련 컨설팅 제공

애드엑스가 자사의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애드엑스]

애드테크 기업 애드엑스가 기업용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TalkPlus)'가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사 무료 체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톡플러스는 모바일 앱이나 웹 페이지에 손쉽게 채팅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API와 SDK를 제공하는 기업용 채팅 서비스다. 톡플러스는 메시지 사용량에 따른 합리적인 과금 정책으로 타 서비스 대비 최대 50% 이상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채팅 기능 외 관리자 대시보드, 무제한 동시 접속자, 무제한 메시지 저장 용량과 기간 등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고 있다.

현재 컴투스플랫폼, 카카오VX, 롯데정보통신 등을 비롯한 국내 50여개 기업이 웹이나 앱 서비스, 게임 내 채팅이나 커뮤니티 구현, 온라인 행사에서 대화창을 활성화하거나 실시간 채팅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에서 도입 중이다.

톡플러스는 서비스 출시 1주년 감사 이벤트로 신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무료로 서비스 제공을 실시한다. 공식 웹사이트 회원 가입을 통해 톡플러스의 모든 기능을 간단한 코딩 작업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광고 수익 관련 컨설팅을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실제 애드엑스는 서비스 후 3년 이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광고 수익 극대화를 진행한 결과 전체 80% 이상의 서비스가 최대 50% 이상 매출을 끌어올렸다.

애드엑스 강율빈 대표는 "이번 톡플러스 1주년 이벤트를 통해 중소형 개발사·게임사에서 채팅 기능을 편하게 추가하고 애드엑스를 통해 수익 극대화도 이루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중소형 개발사와 게임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엑스는 오는 11월 1일, 게임 개발사 넵튠과 합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