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성진이 최근 태풍 힌남노 영향으로 심각한 피해를 본 경북 포항시에 아에르 산업용 마스크 50만장과 필터샤워기 5000개를 기부했다. (왼쪽부터)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윤자경 씨앤투스성진 전무, 이강덕 포항시장, 윤정희 씨앤투스성진 상무 [사진=씨앤투스성진]


마스크 브랜드 '아에르'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은 최근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심각한 피해를 본 경북 포항시에 아에르 산업용 마스크 50만장과 필터샤워기 5000개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포항시청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이강덕 포항시장, 윤자경 씨앤투스 성전 전무, 윤정희 씨앤투스 성전 상무가 참석했다.

씨앤투스성진이 기부한 물품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인증을 받은 산업용 마스크 ‘아에르 아이(Aer I)’와 ‘아에르 투인원(2in1) 필터 샤워기’로 수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춘욱 씨앤투스 성전 대표는 “신속한 재해복구를 통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웃들이 하루빨리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