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소상공인 400여개 협력사·1300여개 상품 소개

  • 신규 가입자 수 12만명 돌파…방문자수 250만명 기록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이달 1일부터 16일까지 총 16일간 진행된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동행축제’에 참여해 317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동행축제에는 400여개 중소·소상공인 협력사가 참여해 1300여개의 상품을 판매했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동행 축제 기간 250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자사 모바일 앱과 몰에 방문했다. 신규 고객 가입 수도 12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행사 전과 비교하면 약 27%가량 증가한 수치다.

당초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진행 예정이던 동행축제는 흥행에 힘입어 추석 이후인 16일까지 기간을 연장했다. 공영홈쇼핑도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한 행사의 취지에 공감해, 기존에 계획했던 700여 개 상품에서 숫자를 대폭 늘려 총 1300여개 상품을 선보였다.

공영홈쇼핑은 동행 축제 기간 ‘동행 런웨이’, ‘장애인 기업 특별전’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열었다. 동행 런웨이는 중소 패션기업 판로를 열기 위해 명동에서 개최한 길거리 패션쇼로 공영홈쇼핑 의류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장애인 기업 특별전에서는 32개 상품을 소개하고 모바일 앱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장애인 기업의 판로를 위한 행사를 펼쳤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경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상생 소비운동에 많은 국민이 동참해 성공적인 결실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소상공인, 농축수산인과 소비자 모두가 상생의 선순환 속에 함께 할 수 있도록 공적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