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농특산물 브랜드 '예가정성'이 수도권 소비자를 찾아갑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예산)허희만 기자
입력 2022-08-30 1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8월 26일부터 4주간 롯데월드몰 무인양품 전시장에서 홍보행사 개최

롯데월드몰 무인양품 내 예산군 공동브랜드 예가정성 홍보 공간 모습[사진=예산군]


충남 예산군이 군의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예가정성’ 홍보를 위한 홍보행사를 8월 26일부터 4주간 서울 롯데월드몰(롯데월드타워) 무인양품 전시장에서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ESG경영(장기적인 관점에서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경영과 투명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을 실천하고 있는 예산군과 ㈜무인양품(MUJI)이 협업한 결과물로 ‘팜투테이블 예산, 예가정성’을 주제로 진행된다.
 
‘팜투테이블 운동’은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의미로 친환경 농산물을 중간유통 없이 직거래해 소비자의 건강 및 지구의 환경을 지키자는 의미로 1930년대 미국 캘리포니아 레스토랑에서 시작돼 최근 전 세계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팜투테이블 운동’ 가치를 기반으로 예가정성 인증 품목인 사과, 쪽파, 미황쌀, 방울토마토, 딸기 등 5가지 농산물을 5가지 테마로 표현한다.
 
또한 전시와 함께 미황쌀과 쪽파 판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예가정성 농산물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예가정성 전시 및 판매 행사를 통해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예가정성’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형태의 홍보 행사에 수도권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