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나보타·브이올렛 통합 미용 심포지엄 개최···"에스테틱 파이프라인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08-29 16: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열린 '대웅 에스테틱스 심포지엄' 현장 모습.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대웅 에스테틱스 심포지엄'을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8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등 에스테틱 라인업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 및 최신 트렌드 등 개원가의 니즈를 반영한 주제로 첫 통합 에스테틱 심포지엄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심포지엄을 기점으로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확대하고 통합 브랜딩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 나보타를 활용한 탈모 치료 연구, 적응증 확대 및 치료제 개발, 브이올렛을 활용한 다양한 부위의 지방 개선 시 안전성 및 유효성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심포지엄과 세미나 등 학술 근거 기반의 전문적인 메디코마케팅을 통해 학술 지견 공유 및 교육의 장을 지속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심포지엄을 통해 병원에서 실제 활용 가능한 시술법을 공유했다"며 "대웅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시술법을 연구 및 전파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