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미드나잇 스크리닝 상영 확정…이정재·정우성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5-16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헌트' 칸 포스터]


영화 '헌트'가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 소식을 전한 가운데 감독으로 나선 이정재와 주연 배우 정우성이 칸영화제 공식 일정을 확정지었다.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 얼굴을 알린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는 작품이다.

'헌트'는 오는 19일 자정(현지 시간)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전 세계 최초 공개된다. 상영에 앞서 진행되는 포토콜을 통해 연출과 동시에 '박평호'를 연기한 이정재와 '김정도'역의 정우성이 참석해 전 세계 영화 관객과 첫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이들은 이후 이어지는 레드카펫 행사 또한 함께해 자리를 빛낸다.

감독 이정재와 배우 정우성은 각각 2010년 제63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한 영화 '하녀', 2008년 제61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으로 레드카펫을 밟은 바 있으나, 두 배우가 한 작품으로 동시에 칸 레드카펫을 밟는 것은 '헌트'가 처음이다.

한편 이정재, 정우성 주연 영화 '헌트'는 올해 여름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