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숏폼' 셀러비, 블핑 지수와 함께한 광고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05-09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셀러비]



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를 운영하는 셀러비코리아는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셀러비의 공식 모델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숏폼 플랫폼에서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재미를 직관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기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셀러비의 이용자 보상 혜택 프로그램을 영상 내에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C 뿐만 아니라 셀러비, 유튜브, 공식 홈페이지 등 MZ세대가 익숙한 디지털 매체에 폭넓게 송출된다.

셀러비 이번 광고를 기점으로 대규모 숏폼 영상 챌린지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지수와 함께하는 ‘중심잡기’ 챌린지를 진행해 참여자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박성훈 셀러비코리아 대표는 “MZ세대에게 친숙한 글로벌 아티스트 지수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숏폼 플랫폼의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높은 질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숏폼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